사업소개

인수계획

  1. Home
  2. 사업소개
  3. 인수계획

주요진행업무

인수팀 구성 초기 업무
진행 및 시설파악

각 장비별
시운전

법적사항 확인 및
자격증 선임 진행

분야별 운전기준, 점검기준,
유지보수기준 업무 계획 수립

빌딩관리 master plan 수립

1단계
인수 계획 수립
N빌딩 인력 1차 투입
건물 시설 운영 방안 협의
도면, 시설 현황 파악
전담지원체제 구축
본사주관 전담 지원
관리운용기준 설립
시설물 점검 및 진단
환경안전 점검
전문강사 서비스교육
2단계
2차인원 투입 (최적화)
각 기기별 시운전, 장비점검
우수 인력
직종별 고등급 우선 선발
시설물상태 최상 운영 구축
3단계
분야별 운전기준 수립
점검,유지보수 계획
직무교육
예방관리
예방적 시설물 관리
문서 프로그램 적용
관리운영 매뉴얼 작성
상황별 대응방안 작성
4단계
장비가동률 100%
개선책 , 대책수립
종합 게획
관리 네크워크
안정적 관리방안 구축
각 사업장 연계 구축